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대구유달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대구유달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대구유달

Blog Article

역마살쩡이(jjjjjung_e)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내 휴대폰에서 원스토어를 찾아보세요. 원스토어앱 열기 원스토어앱 설치

다음으로 우리가 도착한곳은 바로 포항 환여횟집! 이 동네 물회가 또 유명하잖아요~ 여기까지 왔는데 안 먹어줄수 없죠.

..) 뭔가 여기까지 와서 호미곶을 안 보고 가는건 좀 아쉬울거 같아서 들렸죠. 다들 아시겠지만 육지가 뾰족하게 바다를 향해 돌출된 구조의 지형이라 '호랑이 꼬리'에 해당하는 곳이죠?

소면도 넣어서 먹고, 나중에 밥까지 말아먹어야 진리인거 다들 아시죠? 이거 먹었을때가 겨울이었는데 다들 겨울임에도 너무 맛있다고 난리였는데 점점 더워지는 요즘에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이겠죠? 물회때문에라도 또 가고 싶은 곳이라면 말 다 했죠?

그리고!! 포항 두낫디스터브 이 카페가 유명한 또 다른 이유. 바로 이렇게 야외공간에 감각적인 포토존이 있기때문이예요. 뒷배경은 게다가 바다니까 이건 뭐~ 인생샷 제조 스팟 아니겠어요?

한참을 고민하다가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여기 오도우유도 유명하고 밀크티도 맛있을거 같아서 내가 먹고싶은걸로 막 주문함ㅋㅋ 에이드는 뭘로 먹을까, 어떤게 사진이 잘 나올까 고민하다가 후르츠에이드로 골랐는데 감동스럽게 레몬맛(?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매니저 위임 절차 매니저의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몇군데 가게 들려서 대구유달 흥정(?)도 하고 그렇게 맞이했던 실한 대게들... 대낮부터 쏘맥도 한잔^^ 게딱지볶음밥까지 클리어.

여럿이 여행할때는 이렇게 바베큐파티하면서 한잔하는게 또 그만의 맛인거 같아요. 멀리까지 오고~ 날씨도 그렇게 좋지 못해서 생각보다 많이 돌아다니지 못한 첫날이지만 맛있게 제대로 먹었던 날♪

▲ 사진과는 다른 재미가 있으니 위의 영상보시면 확실히 더 도움이 서울유달 되실거예요. 편집한다고 편집했는데 숏폼이라기엔 좀 길긴하지만(그래서 편집하는데 몇시간 순삭이었어요;ㅁ;) 생생한 모먼트로 유달 포항 가볼만한곳 다시 살펴보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다음에 또 알찬 여행기 포항유달 들고 올게요♩

그리고 대망의 포토존으로 올라갔어요. 날씨가 너무 꾸리꾸리;ㅁ; 해가꼬 생각했던 그런 파란 바다의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바다 보니 조으다!

다​음날, 숙소 체크아웃하고 가보고 싶었던 핫플 중 하나인 포항카페로 향했어요. 이날은 전날과 달리 날씨가 너무 좋아서 숙소 근처에서도 드론도 날리고 했는데 카페 근처에 왔더니 정말 너무 이쁜 바다 풍경이 기다리고 있는거 아니겠어요? 우연찮게 발견한곳이었는데 여기가 포항 해오름전망대 라고 하더라고요.

Report this page